본문 바로가기
잘 먹는 베짱이

[브레드푸딩 맛집] 요미조미 푸딩 내돈내산 리얼 후기

by Jey09 2023. 4. 5.

안녕하세요! 

맛있는 디저트를 너무나 사랑하는 베짱이입니다. 

 전 다른 것보다 디저트 신상에 진심인데요~ 요즘 SNS에서 핫한 브레드푸딩 맛집이 저희 지역에 있다는 것을 우연치 않게 알게되었고, 한치의 망설임도 없이 바로 달려가 보았습니다. 

 그곳은 바로바로~~~ '요미조미' 입니다!!! 오늘은 '요미조미'의 푸딩에 대해 상세 리얼 후기 남길께요~ ^^

                                                                           요미조미

 요미조미는 상당히 인기있는 뉴욕식 푸딩을 파는 곳이예요.

 너무 핫해서 그런지... 휴무일이 들쑥날쑥이라 매장에 찾아가서 사는 것도 쉽지 않더라구요... ㅠㅠ

 - 위치 : 경산 중방동 / 대구 봉산동 (2개 지점)

- 영업시간 : 매일 12:00~ 20:00시까지 (단! 휴무일이 고정되어 있긴 하나 요즘 들어 잦은 휴무일 변경으로 인해 매장으로 직접 가실 분들은 미리 휴무일을 검색하고 가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 택배 가능 / '배달의 민족' 주문 가능(인근 지역만!) 

 전 가게 오픈시간에 맞춰 배민에 들어가서 포장 예약주문을 했습니다. 제가 방문한 날은 평일이어서 그런 지 오후라도 아직 제품들이 꽤 남아 있더라구요~ 그리고 오픈된 곳에서 직원분 한명이 열심히 푸딩을 만들고 계셨어요.

 빵푸딩 뿐만 아니라 스콘, 휘낭시에, 버터바, 브라우니 등의 구움과자 종류도 함께 판매하고 있습니다.

 너무 많이 사서 그런지 비닐이 찢어질 것 같... 두겹으로 포장해주셨어요. 휘낭시에 서비스도 받았답니다. ^^

 

약과푸딩

 큰 약과 한개가 제일 위에 자리를 차지하고 있고, 바닐라 크림 사이사이에 시트와 약과 조각들이 들어있어 함께 떠 먹으면 씹히는 식감이 좋았습니다. 또한 너무 단 맛이 아니라서 더 맘에 들었어요. 그렇다고 안 단것은 아니예요. 요즘 나오는 디저트류 달기에 비해 덜 달게 느껴졌습니다.(예전 제품에 비해 덜 달아졌다는 후기가 있더라구요~ 오히려 좋아~!!!)

 최근에 먹었던 약과 디저트류 중에 요미조미 약과푸딩이 제일 맛있었습니다. 

 

보늬밤 푸딩

 어휴.. 이 아이... 해동이 덜 된채로 먹다가 이빨 부러지는 줄 알았습니다... ㅠㅠ 여러분들~ 밤이기 때문에 보늬밤푸딩은 꼭! 완전 해동해서 드세요!

 밤맛이 은은하게 나는 푸딩이었습니다. 약과에 비해 달기도 덜 달았구요~ 안에 떡과 밤 슬라이스도 많이 들었더라구요. 요미조미 푸딩은 안에 부자재가 많이 들어 있는 편입니다.

 

밀크티 푸딩

 밀크티 맛이 진하게 나는 푸딩 위에 크림이 올라간 형태의 푸딩입니다. 안에 화이트 초컬릿이 듬북 박혀있습니다. 

 그런데.. 한 입 먹는 순간 짠맛이 확~! 나더라구요... 짠맛이 날 것이 없는데 왜 짠맛이 나는 지 너무나 의아해서 처음에는 솔티카라멜인가 했습니다. 이 짠맛은 위에 올려진 크림에서 나는 맛이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짠 맛과 얼그레이 맛이 그닥 어울리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제 스타일은 아닌 것으로.. ㅠㅠ

 

피스타치오 푸딩

 여러분!!! 

 피스타치오 푸딩은 꼭 드세요!!! 

 여태껏 모든 피스타치오 디저트류 중에 요미조미 피스타치오 푸딩이 넘사벽으로 맛있었습니다. 제가 먹어 본 요미조미 제품 중 제일 맛있게 먹은 푸딩입니다. 너무 맛있어서 뚜껑 연 그 자리에서 한 통 다 먹어버렸어요. ㅠㅠㅠ

 피스타치오를 매일 섭취하는 1인으로서, 피스타치오 맛은 아닙니다. 버뜨!!! 베스킨라빈스의 피스타치오 맛과 비슷하면서도 그것보다 더 진하고 꾸덕하고 맛있습니다. 

 안에 자바칩도 들어있어 씹는 식감도 아주 훌륭합니다. 

 

 최종 후기(내돈내산)

 저 왠만한 유명하다는 디저트 가게들의 제품들을 택배, 방문 등등으로 먹어봤지만 대부분 기대에 못 미치는 맛들이었는데, 요미조미는 달랐습니다. 

 재구매를 하고 싶은 제품들이 꽤 있었어요. 

 요미조미의 푸딩은 크림보다는 부재료가 더 많이 들어간 푸딩입니다. 그래서 크림을 그닥 선호하지 않으신 분들에게 강추하고 싶습니다. 

 떡이나 밤 등이 들어간 제품들은 완전 해동을 추천드리고, 그 외엔 얼먹해서 드셔도 맛있습니다. 푸딩이라 해동도 오래 걸리지 않더라구요. 

 빵푸딩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강추하고픈 '요미조미'였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