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얼 베짱이 되기

[베짱이 PICK!]난 향기를 입는다! 제2의 향수 바디로션 추천(내돈내산)

by Jey09 2023. 3. 3.

안녕하세요!

물건 하나를 사도 다른 사람과 차별화될 수 있는 제품을 사려고 노력하는 베짱이입니다. ^^

 전 향수를 쓰면 머리가 아파서 사용하지 않아요. 그러다 보니 바디샴푸와 바디로션 구매에 신중하고 돈을 아끼지 않는 편입니다. 또한 다른 사람들과 차별화할 수 있는 나만의 향을 찾는 편입니다.

 오늘은 제가 꾸준히 사용하고 있으며, 많은 사람들이 어느 향수 쓰냐고 많이 물어보는 향을 가진 바디로션을 소개해 볼까 합니다.  

아! 당연 제돈제산입니다~ ^^

카르마카멧 '오렌지 블러썸' 바디로션

첫번째 추천 제품은 태국 여행 가시면 하나 이상씩은 꼭 구매해 오시는 카르마카멧 제품입니다. 

 카르마카멧은 1886년부터 시작되었으며, 행복한 삶은 내면의 아름다움에 있다라는 신념을 가진 브랜드입니다. 향기를 통해 과거와 현재의 감정을 연결할 수 있으며 자신과 더 많은 시간을 보내고 나를 이해하며 그로써 마음의 평화를 얻을 수 있음을 알 수 있다고 소개글에 나와 있습니다. 

 태국의 조 말론이라고 알려져 있는 브랜드입니다.

 패키징이 고급스럽죠? 카르마카멧의 향들은 굉장히 이국적이고 독특한 향들이 많습니다. 해외에 나가야지만 맡을 수 있는 혹은 아로마 스파에서 맡을 수 있는 그러한 향들입니다.

 그 중에서도 제가 소개하고픈 향은 카르마카멧의 대표 향 '오렌지블러썸'입니다.

 요건 진짜 향이 미쳤어요!!! 네이밍에 오렌지가 있지만 오렌지향과는 다른 향입니다. 톡 쏘는 시트러스계열의 향이 아닙니다. 굉장히 고급지면서 은은하고 흔하지 않은 향입니다. 또한 굉장히 여성적인 향입니다. 사알짝 파운더리한 향도 깔려있습니다. 향이 무겁지 않고 가벼운 편입니다. 

 더운 나라에서 만든 제품이라 그런지 겨울에 쓰기엔 보습력이 강한 편은 아닙니다. 하지만 향이 워낙 좋아 전 계절에 상관없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 룸스프레이, 바다스프레이, 핸드크림 등등의 제품들도 있습니다. 손님 오시기 전 룸스프레이 한번 쫙 뿌려놓으면 다들 너무너무 좋은 향이 난다고 난리입니다. ^^

집들이 선물에도 너무 좋아요!

바이레도 '발다프리크'

 바이레도 브랜드는 설명이 필요없을 만큼 유명하쥬? 아마도 많은 분들이 블랑쉬를 좋아하실꺼라 생각합니다. 저도 블랑쉬로 시작했는데, 많은 사람들이 블랑쉬를 사용하면서 다른 향을 찾기 시작했어요. 

 블랑쉬에 이어 모하비고스트를 거쳐 지금은 발다프리크에 정착했습니다. ^^

 발다프리크는 남성적인 향입니다. 아부지 세대의 그런 남성적인 향이 아니라 부드럽고 포근하며 따뜻한 향입니다. 

 이 향도 굉장히 독특하면서 이국적인 향이 납니다. 흔하지 않은 향이죠. 베이스에 머스크가 들어있어서 머스크향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맘에 들어하실 향입니다. 

 그렇다고 남자 향이냐.. 그건 아닙니다. 꽃향들이 많이 첨가되어 있기 때문에 여성분들이 쓰기에도 충분히 매력적인 향입니다.(저도 쓰고 있으니까요~ ㅎㅎ)

 위에 소개해드린 오렌지블러썸에 비해 향이 살짝 무거운 편입니다. 그래서 여름에 쓰기 보다는 가을, 겨울에 쓰기 좋은 향입니다. 

 또한 보습력도 괜찮은 편이예요~

                                < 오렌지 블러썸 >                                                                     < 발다프리크 >

오렌지블러썸은 연한 레몬색을 띄고, 발다프리크는 흰색입니다. 

둘 다 부드럽고 쫀쫀한 편이지만 발다프리크에 비해 오렌지블러썸이 좀 더 묽습니다. 

 두 제품 모두 항상 향이 좋아 사람들이 뭐냐고 질문을 많이 받는 향들입니다. 흔하지 않은 향이기 때문에 집들이나 결혼 선물로도 너무나 좋은 제품들입니다. 

 저처럼 향에 진심인 분들은 한 번 사용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댓글